2023년 공포 스릴러 영화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번 영화는 바티칸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수석 엑소시스트 겸 최고의 구마사제인 가브리엘 아모르트 신부(러셀 크로우)가 한 어린 소년에게 들린 악마를 구하기 위해 스페인으로 향한다는 줄거리로, 바티칸이 숨겨온 충격적인 비밀과 마주하게 된다.
이번 영화는 15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며, 2023년 5월 10일 미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주연으로는 러셀 크로우가 출연하며, 다니엘 조바토, 알렉스 에소, 프랑코 네로 등의 스타들이 함께 연기한다. 감독은 줄리어스 에이버리가 맡았으며, 스탭으로는 가브리엘레 아모르트, 마이클 페트로니, 에반 스필리오토포울로스 등이 준비돼 있다.
이번 영화의 큰 특징은 바로 바티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라는 것이다. 팬들은 이미 이번 영화에서 보여질 바티칸의 장소와 인물들이 궁금해지고 있다. 공포와 스릴러 장르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으며, 미국 내 각종 영화 제작사들의 영화 집중공략으로도 언급된다.
하지만, 이번 영화의 평점은 5.2로 그리 높지 않아서 팬들의 관심이 높은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전작에 비해 단편적이지 않은 스토리와 굉장한 연기력으로 평단의 예상을 깨트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엑소시스트: 더 바티칸>은 영화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자. 팬들의 많은 사랑과 성원을 바란다.
줄거리
바티칸이 인정한 공식 수석 엑소시스트이자
최고의 구마사제 ‘가브리엘 아모르트’ 신부(러셀 크로우)는 한
어린 소년에게 들린 악마를 구마하기 위해 스페인으로 향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바티칸이 숨겨온 충격적인 비밀과 마주하고,
‘토마스 에스퀴벨’ 신부(다니엘 조바토)와 함께 진실을 파헤치게 되는데…
캐스팅
-
줄리어스 에이버리 / 감독
러셀 크로우 / 주연
다니엘 조바토 / 출연
알렉스 에소 / 출연
프랑코 네로 / 출연
가브리엘레 아모르트 / 스탭
마이클 페트로니 / 스탭
에반 스필리오토포울로스 / 스탭
영화가 보고싶을 때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오늘의 영화 뉴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